아빠붕어 가족정출 경기도/안성-두메지 2005년10월22일~23일

 

 

 

 

[아빠붕어-가족정출]

 

 

 

 

 

올해 마지막 가족정출 두메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정출은 그 어느때 보다 감회가 새로워진 일들로  잊지 못할 정출이 되었습니다..

 

 

 

 

 

금요일 선발대가 출발 하는 날 많은 비가 내려 조금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도착한 선발대는 비가 언제 그칠줄 몰라..시간은 가고 손님 맞이 준비는 비를 맞으며 강행을 하였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치니 비는 멈추고..선발대는 몸이 다 젖어 추위에 피로가 겹쳐 힘이든 모습들..

 

 

 

 

 

한마디로 너무도 안타까운 모습들에 가슴이 아팠습니다....

 

 

 

 

 

다음날 몸살기가 있는 몸살에 기운내어 동트는 아침을 맞이 하며 우리는 힘을 내여 단결하였습니다.

 

 

 

 

 

힘이 난 것은,,역시 하늘에서 우리를 도왔습니다...

 

 

 

 

 

햇빛은 쨍쟁 나고 따스한 햇살이 아름다운 두메지를 온기있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우리는...용기를 냈습니다..모두들 마지막 정출을 하늘이 도와주십니다..다같이 기뻐했습니다..

 

 

 

 

 

오전부터 일찍오는 회원님들이..도착을 하기 시작 하며..두메지에는 아붕님들 모습이 보이기 시작햇습니다.

 

 

 

 

 

날은 쌀쌀해도 갈수록 아침햇살은 빤짝이며 아빠붕어에 미소를 짓고있었습니다.

 

 

 

 

 

 

 

 

 

 

 10월30일 용호골 만남/11월에는-아붕생일-송연의밤/12월에는 -아붕왕위전에 만나요..

 

 

 

 

 

오후가 되자 회원 가족님들은 연이어 두메지에 속속 도착을 하며 서로 인사를 나누며...

 

 

 

 

 

한달만에 만나는 반가움 기쁨은 한가족 한형제 모습처럼 얼싸안고 악수를 하며 미소가 넘쳤습니다.

 

 

 

 

 

운영진들은 바쁘기 시작을하였고..회원들 전화는 계속 이어졌습니다."여기는 영동선"인데..차가 서잇습니다.

 

 

 

 

 

알고보니 마지막 가을 단풍놀이에 영동고속도로는 거의 포화 상태라는 소식이 오며..

 

 

 

 

 

회원님들이..도로에서 발을 동동 거리며 극심한 교통란에 어찌할줄 몰랐습니다.

 

 

 

 

 

도착 하는 사람마다...진이 빠진 듯 힘들어햇습니다...감사하고 미안마음 금할길이 없었습니다.

 

 

 

 

 

그런 날이 오후되면서 세찬 추위가 오기 시작하였습니다.뉴스를 들으니 최근들어 최고 추운날씨라 하더군요.

 

 

 

 

 

그러나...초저녁부터 밤11시 넘어서까지..노지 연안자리르 다 메워주는 물결은..

 

 

 

 

 

그 아무리 매서운 추위 동장군도 두렵지가 않았습니다....주위 모두들 "추위도 아붕에게는 없다했습니다"

 

 

 

 

 

아빠붕어는 다시한번 이 추운 날에도 하염없는 참가 성원에 감사한 감동이었습니다..

 

 

 

 

 

[3년 아빠붕어 운영 /회원들과]함께..

 

 

이번 정출은 경기 불황 낚시업/위기-여파로 싸이트/위기  모든 국면을..아빠붕어도 사심없이...

 

 

정출지에서 있는 아빠붕어 실정과 아붕이 3년동안 해온 나눔을  그대로 소상히 밝혔습니다.

 

 

"아빠붕어/운영방침/각오는"초심과 조금도 변함이 없습니다.예전 운영방식 그대로,,,

 

 

"자율 후원제"를 ,,좀더 활성화 홍보 한다는 것외는 없습니다.[자세한 사항]-공지합니다..

 

 

 

 

[아빠붕어]소신

 

 

아빠붕어는 진정 처음부터 낚시열정 초심을 지키기위해 아에 (낚시쇼핑몰)을 배제한 아붕입니다.

 

 

오로지 여건만 된다면,,,쌀/고추장 짊어지고,,,장박 대물낚시 수수깡찌/칸데라 추억있는 동경 낚시를 하고저합니다.

 

 

"낚시사이트란!!!! 낚시 취미라는 風流 특성에...누구나 자연스럽게 정보를 공유하는 공존 컨텐츠 되어야합니다.

 

 

"아빠붕어는 ..상업적 맥락보다 "낚시취미"한번 인생에..아름다운 가족 추억을 만들어 가는 아빠붕어 소신입니다.

 

 

그외는,,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이 작은 ,,아붕 마음을 헤아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정출/내용]

 

 

 

 

 

:장소:경기도 안성-두메지 //아빠붕어 정출

 

 

 

 

 

:일시:2005,10.22~23

 

 

 

 

 

:인원:235명(가족동반)

 

 

 

 

 

[후원금/협찬/온라인]

 

 

:청주소렌토/낙화유수/낚시부도사/유창낚시맨/리미티드/낚시취미/오백칠동/깜시/낚시초보/낚호/만종/자립찌

 

 

 

 

 

[등수/순위]1등/돌근이.2등/유랑.3등/조금만더.4등/딱부리.5등/방배동신사.6등/동일.7등/잎새달.8등/유동찌

 

 

9등/청수소렌토.10등/허우대 ...축하드립니다.*잉어상:보스붕어

 

 

 

 

 

[나머지]-->인물/풍경 사진은,,,,별도로..차후...이벤트퀴즈로[실시간/조황에..음악과 함게 올라갑니다]

 

 

 

 

 

 

 

 

 

 

 

 

 

 

 

 

 

{자료실을 다 보셨으면 본 브라우저를 닫으십시요}

 

 

 

 

 

 http://www.fishnak.co.kr    E-MAIL : fishnak@fishnak.co.kr

 

 

 

 

 

휘시낚     [아빠붕어] 취재 : 붕 깨 비

 

 

 

 

 

 

 

 

 

 

 

 

휘시낚  [456 - 931]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동학리 629    아빠붕어
[fishnak@fishnak.co.kr]  [H.P:011-356-8754]
Copyright ⓒ  2002   휘시낚    아빠붕어   All Rights Reserved